본문 바로가기
일상_활용/정보

휴먼예금 조회 - 잠자는 예금 찾기 / 정말 있네요!

by 고코더 2018. 12. 26.

숨어있는 꽁돈 찾기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한해를 마무리 하고 있는데요. 연말에 약속도 많고 돈 쓸일도 많습니다.
휴먼예금을 조회해서 부족한 자금을 찾아내는건 어떨까요?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휴먼예금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휴먼예금 찾기 서비스 URL



▼ 휴먼예금 조회를 클릭합니다.


▼ 역시 액티브 액스를 위한 EXE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모두 설치해주세요.


▼ 프로그램이 설치 되었다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해주세요.


▼그리고 주민등록번호를 남기고
공인인증서 로그인까지 해주세요.


▼금액이 있습니다. 한 7만원 정도 되네요 ㅎㅎ
이런 행운이 지급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았습니다.
확인을 눌렀고 지급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참에 좋은 일을 하고 싶은 분은 기부도 가능할거 같네요


계좌 말고도 보험사에 잠자고 있는 금액까지 조회 가능합니다.
한번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금융 거래 때문에
숨어 있는 예금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