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블로그

티스토리 - 혹시 비공개로 해놓은 글이 있는지 확인하기

by 고코더 2019. 9. 19.


티스토리에 써놓고 노출 안되고 있는 글들이 있다?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티스토리에 글을 쓰고 카테고리 없이 발행을 하면 기본 옵션은 비공개입니다.
그래서 수 많은 글을 쓰다. 카테고리 없이 등록한 경우가 은근 많습니다.
열심히 써놓은 글 노출도 안되고 있으면 안되겠죠
이런 비공개 글들을 한번에 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 티스토리 관리자에 로그인 하시고 보기를 클릭 합니다.

 3. 그리고 비공개를 선택합니다.

 4. 글 하나는 사이트맵 제출 용이지만 또 하나는 제가 정상적으로 쓴 글인데 비공개로 되어 있네요. 댓글 수 보니 이런 인기도 많던 글이었군요 


이렇게 글 목록에 보기 옵션을 변경하여
내가 쓴 글중에 비공개로 노출한 컨텐츠를 확인해보세요.


마무리


내 컨텐츠 아까워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