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 재판매 신청 / 판매중인 책 수정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판매 신청한 도서가 문제가 있으면
당연히 재판매를 해야 합니다.
자가출판은 개인이 혼자 내기 때문에
교정교열 팀도 없고 감수팀도 없기에
출판 이후에 문제가 생길 확률이 더 높습니다.


 2. 내페이퍼에서 웹에디터를 클릭하여 접근합니다.


 3. 판매중 전자책 탭에 가서 편집을 클릭 합니다. 


 4. 전자책 수정할 내용을 작업하고 똑같이 전자책 생성을 누릅니다.


 5. 그리고 판매신청을 확인을 누릅니다. 
처음 판매신청과 같은 프로세스 입니다.



 6. 그리고 판매신청 페이지에서
전자책 판매제휴처 선택하 완료를 할때
현재 판매중인 도서입니다.
재판매 신청 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7. 그럼 판매중이었던
책은 유페이퍼 상에서 승인대기로 다시 상태 값이 바뀌고
그 다음날 변경된 자료로 판매승인이 납니다.


 8. 판매관리에서는
제휴사 재전송이라는 상태 값으로 바뀌게 됩니다.


 9. 하지만 해당 제휴사에 접속하면 판매중단이 되지 않고 계속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재전송 되면 새로운 전자책으로 변경 되어 판매가 이루어 지겠죠
저는 틀린 부분을 몇가지 고치고 가격을 올려서 다시 재판매 신청을 해놓은 상태 입니다.



 10 유페이퍼에 재판매 신청 프로세스는 완벽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북큐브 같은 경우는 재판매 신청 이후에 처음 판매신청이 승인이 되서 
재전송 되지 않고 있고 제휴사 재전송도 3일째 소식이 없는 상태 입니다.
그래서 유페이퍼 전자책 유통 강의 중간에 말씀드린거처럼
제휴사 연동은 가장 마지막에 하는 걸 추천 하는게 이런 이유 입니다.


마무리

처음 내본 책 실수가 너무 많은데
사주는 독자가 계속 생겨나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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