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웹마스터

스팸메일 - "사서함 버전을 사용하고있는 모든 이메일 계정을 종료합니다." / 이메일 서비스 종료?

by 고코더 2019. 7. 12.

자기들 마음대로 서비스 종료?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이제 스팸이 내 이메일 사서함을 종료 된다고
경고하네요. 이메일 더 사용하고 싶다면
지들 서비스를 가입하라는 충격적인 소식(?)

 2. 스팸 메일 내용 입니다.
친애하는 gocoder

이전 gocoder.net 사서함 버전을 사용하고있는 모든 이메일 계정을 종료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메일 gocoder@gocoder.net : 여전히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이 이메일 계정을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의 파란색 버튼을 사용하여 사서함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료 25GB 데이터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이 메시지를 무시하면 오늘 계정이 종료됩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무료이며이 메시지를받은 직후에이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고맙습니다 .

gocoder.net 사서함 서비스



 3. 좀 황당해서 파란버튼을 눌러봤는데
코어메일? 이라는 곳에 가입을 유도 하고 있네요.


 4. 이젠 하다 못해 이메일 종료 된다고 거짓 정보로
사람 헷갈리게 하고 있네요.
이메일로 오는 이상한 정보는
그냥 거르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마무리


마케팅을 해서 파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