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활용/소셜

페이스북 - "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므로" / 규정위반?

by 고코더 2019. 7. 3.

페이스북 커뮤니티 규정 위반?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페이스북을 접속해보니
이런 메세지가 알림으로 와 있습니다.
딱히 위반할게 없어서 알림을 클릭 해보았습니다. 
회원님의 게시물이 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므로 회원님만 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2. 스팸에 관한 위반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유도 자세히 안가르켜 주네요.
제가 쓴 글 일뿐인데
그래서 제기 요청을 하였습니다. 


 3. 다시 검토 해주신다고 하네요.
이유를 알아야 납득이 될텐데



 4.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찾아보니 아래 3가지 이유라고 합니다.
짧은 시간에 글들을 올려서 그런거 같네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양의 게시물을 게시.
원치 않는 것으로 표시된 게시물을 공유.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는 내용을 공유.



마무리


제약 사항이 많은데 제대로 된 설명이 없는 기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