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활용/사이트활용

사이트 - 사진,이미지에서 QR, 바코드 읽기 / onlinebarcodereader.com

by 고코더 2019. 7. 3.



온라인에서 바코드 이미지,URL 로 읽기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요즘 어딜 가나 QR코드, 바코드는 기본입니다.
작은 박스 안에 많은 정보를 난독화 하여 넣을 수 있기에
다양한 곳에 이용 가능합니다.

 1. 하지만 가장 아쉬운 건 인터넷을 하다 이미지 안에
바코드를 스마트폰으로 모니터에 대고 찍는 게 제일
불편해서 오늘 사이트를 찾아보니
이런 사이트가 있네요 



 2.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URL을 입력하면
해당 바코드에 내용을 출력해줍니다.


 3. 바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제가 만든 QR코드 생성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고코더 이미지 안에
QR이미지를 생성했습니다.


 4. 결과물 이미지 입니다.
이 생성한 이미지를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5. 업로드 후에 스타트를 누릅니다. 


 6. 그러면 잠깐에 로딩이 있고


 7. 결과 창이 보이고 정확히 QR코드 안에 데이터를 뽑아냈습니다.


온라인에서 웹 서핑중 QR코드를 다운 받았다면
이 사이트에서 읽어 보세요.


마무리

제가 만든 QR코드 이미지 생성기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