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블로그

티스토리 - 이전 에디터로 글쓰기 사용방법 / 개편에디터 불편하네요

by 고코더 2019. 3. 27.

옛날 텍스트 에디터 편집기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얼마전부터 공지사항에서
말하던 에디터 개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에디터는
뭔가 많이 깔끔해졌지만
익숙하지가 않고

이전 글 넣기 플러그인도 제대로 작동을 안하네요 

▼ 써보니깐.. 별로네요...
몇몇개의 플러그인도 잘안되고 알수 없는 따옴표가 들어가고 마우스 클릭과 동시에 영역이 생겨나네요.
HR 수직선도 뭔가 짧아지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시 
이전 에디터를 쓰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아래 처럼 자신의 블로그 주소 뒤에 해당 URL을 붙이면
옜날 글쓰기로 변환 됩니다. 
http://자신의블로그주소/admin/entry/post/?type=post&returnURL=/manage/posts/


▼ 설정 에서 새로운 글쓰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 설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 개편하는건 좋은데...
제발 기존 글쓰기 기능은 막아놓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티스토리 관련 추천 글



마무리


다시 말해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뒤에
/admin/entry/post/?type=post&returnURL=/manage/posts/
붙이면 이전 에디터 입니다.


베타 버전이니 좀 더 나아지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