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활용/운영체제

윈도우10 - 작업 표시줄 투명화 하기 / TranslucentTB

by 고코더 2019. 1. 28.

업표작업표시줄 바탕화면 비치게 하기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windows10 에서 
작업표시줄을 투명으로 만들어주는 앱을 소개 해드립니다.

▼TranslucentTB


▼보통 작업 표시줄은 이렇게 검은색을 기본으로 
자신만의 div 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거 때문에 모니터가 조금 작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 소프트웨어 샵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무료라서 더 좋네요
인터넷에서 무료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10 앱 스토어로 연결 합니다. 


▼여기서 설치만 하면 끝!


▼그리고 오른쪽 아래 
이렇게 메세지가 뜨면 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시원하게 바탕화면의 색상이 작업 표시줄 바까지 들어왔습니다.
모니터도 엄청 커보이고 무지 이쁘네요.


사용해본 결과 시스템을 느리게 한다거나 메모리 점유 문제점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좋은 앱 필수 앱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좋네요 .
저는 바탕화면을 단색으로 하는걸 좋아하는데
단색으로 하니 더 이쁩니다. 만족


마무리


나의 바탕화면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고마운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