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애드센스

애드센스 -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by 고코더 2021. 11. 2.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이런 이상한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위배되는 광고를 하고 있다는 이상한 경고입니다. 정체가 무엇일까요?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의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수정이 필요한 광고 경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문제가 되는 블로그입니다. issue로 시작되는 한 블로거의 주소인데 여기서 강제 팝업 광고가 발생하여서 tistory.com을 쓰는 모든 티스토리에게 경고가 가고 있는 것입니다. 애드센스는 하위 도메인을 하나의 사이트로 보기 때문입니다. 

 

처리방법

처리방법은 우선 해당 블로그를 고객센터에 문의드렸습니다. 잘못된 광고를 바로 잡아달라고 접수를 하였습니다. 앞서 말했다. 시피 애드센스가 하나의 사이트로 바라보고 경고를 띄우는 거라 해당 블로그의 불법적인 광고를 처리하는 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제가 고객센터의 답변이 오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운영하는 게 참 변수가 많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