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_활용/온라인 서점

길벗 IT 도서 열람 서비스 - thebook.io

by 고코더 2021. 1. 21.

길벗 IT 도서 맛보기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개발자 라면 길벗 책 한두권 정도는 구매해본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길벗은 대형 출판사답게 IT 도서에 한해 열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더 북(TheBook)이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s://thebook.io/ 도메인도 .io 로 트렌드에 맞게 잘 따서 만들었네요.

 

 2.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길벗이 출판한 책들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반가운 책들이 많이 보이네요.

 

 3. 해당 책을 클릭하면 이렇게 자세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책에 대한 내용과 목차들이 나오고 책 내용의 전부를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초반 내용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가 클릭한 책은 7강까지 확인이 가능하네요.

 

 4. 목차의 원하는 내용을 클릭하면 이렇게 캡처된 화면이 아닌 텍스트 위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고 싶다면 길벗 더 북 서비스를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길벗 이런 서비스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