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활용/정보

인터넷 우체국 - 해외로 마스크 보내는 방법 / EMS 국제우편 보내기

by 고코더 2020. 4. 21.

해외로 mask 보내기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해외에 마스크를 보내기 위해서는 인터넷 우체국에서 EMS를 이용하여 예약 후에 우체국을 방문해야 합니다. 그 전에 당연히 사이트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인터넷 우체국 회원가입




 1.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국제우편스마트접수를 클릭합니다. 마스크는 가족관계만 가능합니다. 

 2. 나타나는 버튼에서 국제특급(EMS)를 클릭합니다. 


 3. 나타나는 화면에서 받는 분에넌 해외 거주중인 상대방의 주소를 적습니다. 배달보장서비스 국가 우편번호 검색을 통해 주소를 입력합니다. 


 4. 미국일 경우 state, city, zipcode를 차례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5. 내용 품명을 잘 따라해보세요.
1. 내용 품명은 : family mask
2. 개수: 8 (최대 8장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3. 순중량 : 200을 씁니다. 200이하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4. 가격 : 자신이 구매한 가격을 사용합니다. 
5. 상품 HSCODE 검색을 클릭합니다.


 6. 해당 상품검색에서 6307909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스크를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7. 세관신고가 완료되었다면 "세관신고서 내역추가"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에 해당 라인이 나타납니다.


 8. 그리고 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9. 해당 메세지가 나타났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10. 그럼 확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우체국에 방문하여 해당 접수번호를 보여주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11. 우체국에서 1호 박스에 마스크 8개를 넣고 접수하면 해외로 친인척에게 마스크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마무리


배송비가 엄청 비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