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활용/정보

발권 - 평창 올림픽 입장권 모바일 티켓 확인

by 고코더 2018. 2. 12.

평창 모바일 어플 티켓 확인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지난번에 평창 동계 올림픽 예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무통장 입금을 완료하니 예매완료 문자가 왔네요

▼ 비..싸..다


▼ 비싼 가격은 이제 잊고 어플을 설치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모바일 티켓을 선택하였기 때문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평창 입장권"을 설치하세요.


▼ 어플을 열면 이제 로그인을 합시다.
예매시 가입한 그 아이디 입니다.
캡쳐가 안 되서 직사로 찍은 사진 올려드립니다. 


▼ 이용 약권의 동의 하셔야 한다고 하니 읽어보니
모바일에 떠 있는 입장권만 받는다네요.핸드폰 잃어버리면 눈물 나겠습니다.


▼ 로그인 하니 이제 제 모바일 티켓이 보입니다.
이걸 보여주고 들어가면 된다고 합니다.

    

강릉역에서 걸어서 20~30분 거리에 하키센터가 있고
강릉에서 평창까지는 또 셔틀이 무한정 운영한다고 합니다.
하키보고 평창 플라자 구경하다 와야 겠습니다.





마무리


한국이 준결승까지 와야 재미있을텐데 아쉽네요..
현재 스웨덴 5점째 넣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