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활용/동영상

넷플릭스 - "여러 개의 탭에서 Netflix 이용" / 오류 / 해결방법

by 고코더 2019. 11. 18.

Netflix 여러 영상을 한번에 시청하기  / 다른 브라우저나 탭을 닫으신 후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세요.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넷플릭스를 실행하였을때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여러 개의 탭에서 Netflix 이용
여러 개의 브라우저 탭에서 Netflix를 이용 중이십니다. 다른 브라우저나 탭을 닫으신 후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하세요.


 2. 문제는 말 그대로 하나의 브라우저에서 여러 탭에서 동영상을 실행 할 경우 이런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3. 하나의 브라우저에서 두개의 탭으로 실행이 불가능 합니다.


 4. 하지만 브라우저를 다르게하면 두개의 영상을 한번에 시청 가능합니다.
저는 크롬과 웨일에 각각 동영상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마무리


브라우저당 넷플릭스 재생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