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활용/브라우저

브라우저 순위 - TopTen에서 뽑은 2019년도 최고의 브라우저는?

by 고코더 2019. 9. 28.


2019년도 최고의 브라우저는?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사이트 탑텐리뷰에서 뽑은 2019년도 최고의 브라우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사이트는 맨날 순위별로 10위까지 모아두는 취미가 있는데요.
브라우저도 역시 나름의 평가로 순위를 매겨 났습니다.




1위는 파이어폭스 입니다.


전체적으로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빠른 속도, 멜웨어 차단등 성능면에서 최고를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개인재단이기에 고객센터 지원과 같은 편의 기능을 조금 아깝다고 하네요.


2위는 크롬 


크로미움 기반에 크롬이 2위를 차지 했습니다.
강력한 플랫폼 호환 기능 동기화 기능을 강점으로 뽑았습니다. 
하지만 2위가 된 이유는 시스템 리소스를 잡아먹는 형식을 단점으로 잡았네요
크롬은 메모리를 점유하여 최고의 성능을 끌어쓰다 이를 다른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조금씩 양보하는 방식이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3위는 엣지 브라우저


엣지는 가장 배터리를 덜 먹는 브라우저로 3위에 뽑혔습니다.
그리고 가볍고,빠른 장점때문에 자신만에 장점을 확고하게 펼치고 마있습니다.
하지만 구형 컴퓨터의 호환성 문제를 들고 있네요.
엣지는 윈도우7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크로미움 엣지는 됨)



마무리


이외에 사파리부터 오페라까지 많은 브라우저가 있지만 3대 브라우저를 살펴봤습니다.
완성도 기능은 파이어폭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롬
가장 가벼운 엣지

이렇게 정리가 가능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