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활용/브라우저

UC Browser - PC버전 UC브라우저 설치 없이 초기화 하기

by 고코더 2019. 9. 12.

UC 설정 처음으로 돌리기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UC브라우저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너무 많이 만지다 보니 복잡해지고 느려졌네요. 
이 브라우저에 특징은 repair 기능을 제공 합니다.
재설치 없이 초기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 해당 브라우저를 제거를 요청 해보세요.


 3. 그리고 나타나는 대화상자에서 Repair 버튼을 클릭 합니다. 모든 설정 옵션까지 제거 할려면 왼쪽 체크박스도 체크해주세요.


 4. 그리고 smart repair를 클릭 합니다. UC는 이런 소소한 기능이 참 많네요.


 5. UC브라우저를 종료하고 OK를 누릅니다.


 6. 그럼 알아서 초기화를 시작합니다. 재설치 없이 할 수 있는 점은 만족 스럽네요.



 7. 그럼 재설치 한거처럼 초기화된 UC를 사용 가능합니다. 



마무리


몇 가지 특이점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