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광고에 적용되는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입니다. 7월 9일부터 Google Chrome은 모든 광고에서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을 지원합니다. 이 표준을 준수하지 않는 광고는 Chrome 브라우저에서 필터링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드디어 크롬 광고 필터링이
한국에도 적용 될 날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결론은 광고 표준이 아닌 것들은 (과도한 광고)
애드 필터링을 통해 크롬으로 걸러내겠다는 것입니다.

그 기준은 알림에서 말하는 
Better Ads Standard 입니다.

 2. 해당 기준을 정하는 기관 사이트와 
광고 표준 사항 설명을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내용을 번역하여
애드센스가 말하는 표준을 준수하지 않는 광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3. PC 데스크탑


1. 팝업 광고
2. 사운드가 흘러나오는 비디오 광고
3. 강제로 카운트 다운을 지켜봐야 하는 광고
4. 레이아웃이 화면에 고정된 광고


쉽게 말하면 인터넷 신문에서 나오는 
광고들은 모두 제거될 예정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위에 4가지를 보고 싶으면 인터넷 뉴스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충분히 경험 가능합니다.


 4. 모바일


1. 팝업 광고
2. 전체광고
3. 화면을 30프로 가리는 광고 
4. 플래시 애니메이션 광고
5. 자동으로 플레이되는 사운드가 있는 비디오 광고
6. 강제로 카운트 다운을 지켜봐야 하는 광고
7. 스크린 광고
8. 레이아웃이 화면에 고정된 광고


이 부분도
인터넷 신문에 접속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5. 현재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있는 블로거들은?


우선 기본적으로 애드센스 광고단위로는
위에 제한 사항에 어긋나게 광고 하는 분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하나 모바일에서 전체 팝업은 빼야겠네요.

그리고 반응형 광고가 화면을 자동적으로
30프로 이상 가리고 있지는 않는지도
체크 해봐야겠네요. 


마무리


7월 9일 만약 광고가 제대로 안뜬다면
900여개에 컨텐츠 언제 다 체크 하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