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애드센스

애드센스 - 2차 승인 받기 팁 / 애드고시 패스

by 고코더 2018. 4. 7.

애드센스 승인 받기 위해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지난 강의에 애드센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썼습니다. 
그런데 이 광고형 수익 서비스는 선택받는 사람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심사라는 절차를 거쳐 좋은 품질의 사이트만 승인을 해줍니다. 

광고주가 돈을 지불하였는데 엉터리 사이트에서
금액이 지출 되는걸 좋아 할리가 없겠죠.

요즘 애드센스 승인을 애드고시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그만큼 심사가 엄격해졌습니다. 좋은 컨텐츠를 다루는 블로그가 많아진 이유일 것입니다.

▼ 애드센스 회원가입 이후 코드 입력 단계 화면 




애드고시를 pass


가볍게 생각해보면 
충실한 내용의 글이 100개 정도면 충분합니다.
즉 3달동안 매일 1개 이상의 글을 쓰면 충분히 가능 합니다. 

물량 공세를 펼쳤는데도 거절이 발생했다면 블로그 컨텐츠의 완성도가 많이 떨어져 있을 가능성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 해보세요.



애드센스 승인 받기 팁 

  1. 정체성을 가진다.
    - 맛집,여행,IT등 자신이 전공 분야의 블로그가 되야 합니다. 물런 다양한 지식을 다루는 파워 블로그들도 많습니다.   
     
  2. 정성글
    - 저도 처음에 실수한 부분입니다. 보고 빠르게 캐치해 가길 하는 마음에 짧고 가볍게 썼지만 사용자도 구글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적당한 스토리 텔링에서 나오는 지식은 좋은 컨텐를 완성합니다.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글을 써 내려가세요.1000자 이상의 글을 쓰라는 조언이 일리가 있습니다. 

  3. 자신만의 켄텐츠를 생산하자
    - 남의 글들을 인용해 채운 블로그는 티가 납니다. 새로운 지식을 공부하시면서 생산하시길 바랍니다. 창작 활동이 어렵다고요? 자신의 전공 분야에서 매일 하는 행위도 누군가 에게는 꼭 필요한 지식입니다. 

  4. 맞춤법을 유의하자 
    - 애드센스 승인 절차는 구글의 로직으로 판단합니다. 이전에 다룬 포스팅에서 크롬 맞춤법 검사 기능이 있었습니다. 언더 바 빨간줄이 없도록 작성해주세요. 구글은 글로벌 서비스 입니다. 가끔 검색 결과가 없을 시에 번역된 해외 블로그가 최상 위로 노출된 경우가 있을 것 입니다. 구글은 완성도 높은 컨텐츠 가 작성돼 전세계 모든 인터넷 연결되기 원합니다. 

  5. 이미지 첨부
    - 특별한 사진 없이도 필력으로 파워 블로그를 운영하는 컨셉의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 때문인지 이미지 개수가 중요하지 않는다는 분들도 있지만 제 생각은 반대입니다. 법률 사전이 아닌 이상 이미지는 켄텐츠를 향상 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구글의 검색엔진도 이미지는 따로 분리하여 인덱스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양의 이미지를 사용 하여 작성해주세요. 켄텐츠의 90프로 이상의 노출은 검색엔진을 거치기 때문입니다.

▼ 가입 승인이 완료되면 두번째 월급 통장이 우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내용을 썼지만 결국 자신이 좋아하고 쓰고 싶은 내용을 충실히 다루다보면 이때다 싶을때가 승인이 가능할 때 입니다.
즐기는 블로거가 되시면 됩니다.


마무리

애드센스 이후 블로그가 새로운 재미로 다가 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