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Developers/WordPress

WordPress - 가장 많이 팔린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는? / 아바다 avada

by 고코더 2021. 1. 11.

아바다는 가장 많이 구매된 워드프레스 테마 입니다.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워드프레스에서는 개발자들이 만들어 놓은 많은 수 의 테마가 서로 경쟁을 합니다. 이러한 경쟁속에서 결국은 승자가 있는 법입니다. 매년 부동의 1위를 지키는 테마가 있습니다. 바로 이름하여 아바다(Avada)라는 테마입니다.

 

 

 2. 이전 시간에 배운 테마포레스트아바타 판매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그러면 8년동안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게 바로 이 테마라는 뜻입니다. 

 

 3. 현자 20201년도에도 역시 베스트 셀러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2위와의 차이는 두배가 넘습니다. 2,3위가 합친것보다.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바다가 인기가 좋은 이유는 소비자 측면에서 생각한 테마이기 때문입니다. 그 몇 가지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4. 아바다가 인기 있는 이유를 많은 분들이 3가지를 뽑습니다.

    - 어떤 분야와도 잘어울리고 가장 눈에 익은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어쩌면 가장 보편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보급한 테마라 인기가 많은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 고객센터의 서비스가 좋다고 합니다. 평일 기준 24시간안에 문제점을 답변해준다고 합니다.

    - 편리한 옵션 기능으로 누구나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무리


 

만약에 보편적인 유료 사이트를 꾸민다면 아바다를 구매하세요. 가장 편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