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Developers/WordPress

WordPress - 워드프레스 대표적인 테마 판매 사이트 / themeforest.net

by 고코더 2021. 1. 11.

가장 많은 유료 테마를 판매하는 곳 테마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워드프레스 테마는 홈페이지를 만들 때 가장 쉬운 도구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도 테마를 하나 구입하여서 변경하면 리뉴얼이 완료됩니다. 이처럼 테마는 손쉽게 홈페이지를 꾸미는 아주 좋은 도구입니다. 특히 유료 테마는 돈 값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워드프레스 테마를 판매하는 가장 큰 사이트인 "테마포레스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2. 해당 사이트의 주소로 접속을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이 사이트는 워드프레스부터 사이트 템플릿까지 다양한 스킨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WordPress Themes"를 클릭합니다. 

https://themeforest.net/

 

 

 3. 워드프레스 테마를 다양한 분류로 소개합니다. 주간 베스트부터 새로운 테마까지 갖가지 테마를 소개하고 할인까지 더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게 사이트를 만들 때 훌륭한 기본 도구가 됩니다. 참고로 해당 포레스트의 테마 수는 워드프레스 공식 테마 사이트가 판매하는 수 보다 많다고 합니다.

 4. 워드프레스 카테고리에 접속해보면 현재 판매되고 잇는 테마의 개수는 무려 11,049개입니다. 대형 포털 블로그를 해도 스킨은 100개 미만인데 엄청난 숫자입니다. 

https://themeforest.net/category/wordpress?sort=date#content

 

 

 5. 구매하고 싶은 테마를 클릭하면 상세한 설명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해당 테마를 테스트할 수 있는 "라이브 프리뷰" 기능과 스크린숏 기능을 제공하므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6. 그리고 해당 사이트는 테마마다. 바로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는 "Live Preview"를 제공합니다. 쉽게 테스트해보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7. 또한 빠르게 테마의 전체적 이미지를 볼 수 있는 스크린샷을 볼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워드프레스 테마가 가장 많은 곳은 테마포레스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