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 리뷰 보상 프로그램 참여 동의 팝업

by 고코더 2019. 10. 24.

Naver Adpost 리뷰 보상 참여 동의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1. 네이버 리뷰 보상 프로그램이 재 동의 과정의 팝업이 게시되고 있습니다. 
리뷰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을 안내하고 동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리뷰보상프로그램과 동의를 받는 과정에서 회원분들에게 설명이 불명확한 부분이 있어, 자세히 안내드리고 재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동의 상태에 대한 설정은 [내 정보 > 리뷰활용동의]에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네이버㈜는 애드포스트 서비스 회원이 블로그, 포스트 등 자신이 운영하는 네이버 서비스(PC/모바일웹, 모바일앱)에 게재한 콘텐츠를 네이버㈜ 광고 서비스의 홍보 목적 또는 네이버㈜를 이용하는 광고주의 광고 소재로 활용하고, 회원에게는 광고를 통한 미디어의 추가 노출과 유입 기회를 제공하는, 리뷰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광고를 통해 연결된 페이지(회원의 블로그, 포스트 등)에서 발생하는 광고수익도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배분됩니다. 회원이 광고 서비스 활용에 동의한 경우에만, 회원의 콘텐츠가 광고 소재로 활용됩니다.
동의 상태에 대한 설정은 [내 정보 > 리뷰활용동의]에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콘텐츠가 광고 서비스에서 활용되는 것에 동의하시겠습니까?



 2. 리뷰 보상 프로그램은 내가 남긴 후기나 제품 리뷰를 애드포스트 광고에 추가 되어서 나타나는 광고 서비스 입니다.
많이 보든 슬라이드 애드포스트 광고이고 만약 내가 립스틱 리뷰를 남겼다면 제 리뷰가 광고랑 섞여서 보이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블로그 활용 동의를 받는 것입니다.


 3. 리뷰어와 후기들이 많아짐 찰나에 새로운 수익 아이템을 찾아냈지만 더욱더 게시판에 가벼운 리뷰글들 많아지는건 아닐지 걱정입니다.
어차피 제 블로그랑 상관도 없고 하니 동의!



마무리


그래도 리뷰어 네이버 블로거들은 수익이 확실히 늘긴 하시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