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3

검색엔진 - 네이버 검색 누락 검사 / dakpo.net/Blogsearch 네이버 검색엔진 통 누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고코더입니다. 요즘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참담한 마음입니다. 네이버의 검색 노출에서 타 블로거를 대량으로 누락 시켜버렸습니다. 일부 스패머들의 스팸성 게시글로 검색엔진의 노출시키는걸 방지하기 위해 순위가 높은 블로그들 외에는 모두 일단 누락시켜놓은거 같습니다. 아직 1년이 안된 제 블로그도 통누락 대상이네요.. 그래서 자신의 블로그가 네이버의 누락 되었는지 검사하는 사이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 닥포냇의 블로그 누락 검사입니다. dakpo.net/Blogsearch ▼ 해당 인풋 창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엔터를 누르면 ▼ 제 블로그의 RSS 에 있는 제목 값으로 네이버 검색 엔진에 제목으로 검색을 해보고 나오고 있는지 검색해줍니다. 저도.. 2018. 9. 29.
VPN - 여러 계정 동시 접속 VPN 접속 여러개 동시에 하기 안녕하세요. 고코더입니다. 경력있는 개발자라면 VPN 갯수도 그만큼 많아졌을 겁니다. 매번 다른 VPN으로 붙어서 개발하려니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VPN을 동시에 접속하여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아래 탐색기로 이동해주세요. Window 10 버전 기준입니다. ▼ 아래 폴더로 이동 C:\ProgramData\Microsoft\Windows\Start Menu\Programs\TAP-Windows\Utilities ▼ 그러면 이렇게 버추얼 이더넷 어댑터를 추가 삭제 할 수 있는 배치 파일이 보입니다. ▼ Add 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주세요. ▼ 그리고 이렇게 기다리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 네트워크 연결을 보시면 .. 2018. 9. 28.
동영상 - 업로드 동시에 공유하기 / videotoss.com 사이트에서 동영상 같이 보기 , 내 영상 무료 스트리밍 제공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요즘 카카오톡이 동영상을 저화질로 만들어 공유 하는 바람에 제대로된 영상 주고 받기가 조금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동영상을 주고 받을 방법을 알아보다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네요 ▼ 비디오토스 입니다. videotoss.com ▼ 접속하면 이렇게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그러면 이렇게 동영상이 바로 업로드 되고 있는데요. 중요한건 업로드가 다 될때를 기다리지 않고도 링크를 복사해서 공유하면 ▼ 상대방은 스트리밍으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다 보내진 이후에는 당연히 다운로드도 가능하빈다. 추석때 조카 영상을 공유하고 싶을땐 이사이트로 공유 해보세요 간단합니다. 마무리 카카오톡은 언제 제대로된 영상을 공유.. 2018. 9.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