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_활용/블로그

티스토리 - 블로그 이야기 명함, 굿즈 다이어리 세트! 공개!

by 고코더 2018. 3. 21.

고코더 블로그 명함! 티스토리 다이어리 기념품 세트!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오늘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지난 2017년 결산에 100인을 선정하여 명함을 만들어주고
티스토리 다이어리 세트를 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그 기념품이 오늘 도착했네요!

▼우선 이야기 명함입니다.!!
와 정말 이쁘네요.
이렇게 보니 블로그 이름이 마음에 드네요





▼배달 온 종합 세트 사진 입니다^^
결산 이벤트만 당첨 된분은 명함을 제외한 세트가
100인에 선정된분은 명함+다이어리 세트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퀄리티가 높아서 마음에 드네요


▼티스토리 스티커 입니다.  너무 이쁘고 적은 양이라 쓰기 아까워서..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마음에 듭니다. 


▼가장 하이라이트는 다이어리 세트 입니다. 티스토리 느낌으로 빨간 띠가 인상적이네요.


▼ 처음 속지는 빨간색 역시 티스토리 느낌입니다. 


▼그리고 줄 없는 백지 모양의 노트입니다. 그림이나 낙서용으로 좋아보이네요 


▼참고로 택배 포장도 정갈하게 이쁘게 와서 기분이 좋네요


블로그 한 이후에 가장 즐거운 시간이 아니었나 모르겠습니다^^
이제 회사 명함보다 블로그 명함을 뿌리며 다녀야 겠네요 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IT 정보를 생산하는 
고코더 가 되겠습니다. 


마무리

명함을 주기 아까운적은 처음이네요





댓글